• 로그인
  • 회원가입
  • Home
  • FAQ
  • 즐겨찾기
고객센터

자주있는 질문

 
옉꽦씪 : 08-11-10 18:21
질문)택배 서비스 방법
 湲벖씠 : 관리자
議고쉶 : 8,587  
1.택배 서비스 방법

배 A/S 안내

A/S 신청 후에는 택배기사님이 방문 하기 전에  제품을 박스 포장해 두셔야 합니다.  적당한 박스에 제품과 신청서를 함께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A4 용지나 적당한 메모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동봉한 물품 내역, 증상을 기입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포장
제품 포장시 제품 파손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포장지는 일회성 재질을 사용해 주세요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
함께 보내는 내용물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한 내역을 A/S 신청서에 기입해 주세요
예> 본체(701), 캐이블(1개), dmb안테나(1개), 시거짹(1개)등
택배신청 및 발송
지정택배 이용시
2~3일 이내 고객님께 전화연락 후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해 제품을 수거 합니다
택배 온라인 신청한 후로 공휴일 및 주말을 제외하고 3일이상 경과시, 택배사의사정으로 수거가 이뤄지지 못한 것임으로, 다시 택배신청을 해주세요
택배사 :대한통운
기타 다른 택배 이용시
당사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택배사 를 이용시에는 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가능한 당사 지정 택배사 대한통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배송업체를 통해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택배주소
  상단 센터안내- 택배서비스를 확인바랍니다.
보내 주실 때
 구성품, 제품의 증상, 성함, 연락처, 아이디를 메모 하셔서 제품과 동봉하여 안전하게 포장하셔서 보내주십시오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