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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자주있는 질문

 
옉꽦씪 : 08-11-10 17:42
질문)제품 시리얼 번호가 없는 경우 A/S문의
 湲벖씠 : 관리자
議고쉶 : 11,369  

제품 시리얼 번호가 없어도 A/S가 되는지요.                                 


제품번호가 유실 혹은 손상되어 확인이 불가능하거나,                              

고객등록(지니맵 기준)을 할 수 없는 경우 A/S는 기본적으로 유상 처리 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제품을 구입하신 영수증 혹은 구입내역서가 있는 경우                           

   (인터넷을 통해 구입하셨다면 구입하셨음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 캡쳐 등)         

2. 해당 제품의 국내 첫 출시일을 기준으로 1년 미만인 경우                         

3. 제품번호를 이미 아이디에 등록하신 경우                                    

 택배 A/S 이용 시 영수증첨부 또는 출력하여 같이 보내주십시요

 

* 현재 제품의 수리기간은 제조사 판매일로 부터 1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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